자기가 가진 딱 한가지 방법 외에는 다른 방법을 모르는 사람 이야기 입니다.
그 형제는 그 방법만이 가장 Powerful 하다고 믿는 다고 합니다. 그외 다른 여러가지 방법을 인생을 살면서 찾아보고, 쉬운 방법도 사용해 봤지만, 별로 효력도 없고 처음만 멀쩡하지 이내 꺽여서 시들어 버리는 민들레 처럼 진짜 필요할 때 사용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느끼는 건, 이 방법 없이는 도저히 살 수 없다고 확신이 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상 밖에 수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방법도 없이 꿋꿋이 씩씩하게 살아가는 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하고, 가장 powerful 하고, 내게 딱맞은 the right way를 찾아 주는 방법…
그 형제는 주저 없이,
그건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라고 합니다.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드리는 기도는 자신을 지켜주는 힘이 되었고, 자기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게 만들었고, 세상이 방법이 없다고 할 때 아무도 생각 못한 방법을 제안해주었던 것은 기도였다고 합니다.
그 형제가 말합니다. ’40여년을 지내 보니, 내 인생에 한 가지 방법 밖에는 남는게 없네요.’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
결국 그 기도가 내가 있게 하였고, 내가 그 기도를 못 할 때, 나 대신 누군가 날 위해 기도 해주었고, 그리고 성령하나님도 항상 날 위해 기도해주 신다고.
이제야 깨달은것은 그 한가지 방법만이 나를 순종하게하는 방법인것을…
내가 하나님께 ‘순종’이 되는 방법은 기도 외에는 없다는 걸 깨 닫게 하십니다.
참 다양한 방법이 많은데, 순종하려면 결국 기도해야한다는 것을 이제야 깨닫습니다.
그 형제가 말 합니다. 기도 중에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기도는 간절한 기도라고요..